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오키나와 이온몰 라이카무 맛집 할인 꿀팁

블링 언니 2024. 2. 6. 14:22
728x90
반응형

 

이온몰은 일본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쇼핑몰이다.

 

오키나와 이온몰 라이카무 점은

n번째 방문인데

바로 직전 여행에서는

왜 그렇게 재미있었는지 모르겠다.

 

오늘은 이온몰 라이카무점

식당가 맛집 위주의 포스팅이다.

 

 

 

이온몰 라이카무 김밥 맛집

 

 

 

오키나와 여행에서

김밥과 떡볶이를 먹게 될줄이야 ㅎㅎ

 

오키나와 이온몰 라이카무점에 있는

리스 키친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분식이라는 점을

감안해 볼때

비싼 가격이다.

 

 

 

 

 

 

리스키친의 불고기김밥 떡볶이 세트

기대하지 않았지만

둘다 맛있었다.

 

김밥은 야채가 아삭아삭하고

고기와 야채의 비율이 너무 좋았다.

한국에서 먹은 김밥과 비교해도

더 맛있었다.

 

떡볶이는 국물이 진하고

달달하고 아는 맛이었다.

 

주변에서도 한식 인기가 꽤나

좋아 보였다.

 

 

 

이온몰 라이카무 타코야키 맛집 긴타코

 

 

긴타코 타코야키는 겉바속촉

굉장히 맛있는 타코야키다.

 

가격도 싸고 맛있어서

호텔 들어갈때 포장해서 갔는데도

눅눅해지지 않는 바삭함!!!!

 

일본에서 원조라는 타코야키보다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

 

다음에도 긴타코는 또 찾게 될듯 하다.

 

 

 

오키나와 라이카무 타코라이스 맛집 오쿠타코

 

 

 

듬뿍 덮어주는 야채와 치즈의 비주얼에서

그냥 맛있어 보인다.

 

해외 여행 하다보면

이게 밥이랑 어울릴까? 하는 음식들이

은근 맛있는 것 같다.

 

오키나와에선 타코라이스 태국에선 망고스티키라이스

내 입맛엔 둘다 너무나 극호라

굳이 찾게 되는 맛이다.

 

 

 

이온몰 라이카무 인도커리 맛집

728x90

 

 

 

이온몰 라이카무 식당가에 올라가서

주변 사람들이 무얼 먹는가 살펴보고

음식을 주문한다면

거의 반은 성공이다.

 

인도커리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주변을 살펴보니 엄청 많이 먹고 있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했고ㅎㅎ

화덕에서 난 굽는 냄새가 너무 좋다.

 

 

 

 

 

 

둘이 같이 먹으려고

커리를 두개 선택할 수 있고

난과 라이스가 포함된 b세트를 주문했다.

 

난 크기 장난 아니고

예상한대로 정말 맛있다.

 

게임으로 뽑은 오렌지주스랑 ㅎㅎ

 

 

오키나와 이온몰 라이카무점 할인 꿀팁

 

오키나와 이온몰 라이카무점에 가면

우선 1층 외부에 있는

인포메이션에 제일 먼저

꼭!!! 들러야 한다.

 

 

https://en.aeonmall.global/coupon/?couponid=27456&lang=kr

 

AEON MALL

Search of AEON stores in all over Japan. You can find the stores closest to your destinations.

aeonmall.global

 

 

여권과 위 큐알 들이밀면

쿠폰 or 기념품을 선택할 수 있다.

 

쿠폰에는 게임 무료쿠폰도 있는데

이거 꼭 해야됨ㅋㅋㅋㅋ

쏠쏠한 재미가 있다.

 

그외에도 쿠폰이 꽤 여러장이 있다.

쿠폰을 주면서 사용가능 매장 리스트도 주니까

참고할 것!!

 

식당에서도 할인 또는 음료프리 등등

우린 갈때마다 받아서 요긴하게 사용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