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공주 신상 카페 추천

블링 언니 2022. 6. 22. 17:54
728x90
반응형

공주살이 1년

요즘 공주에도 서울 못지않게

힙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최근에 가보았던 신상카페 중에

가장 괜찮았던

카페 2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공주 신상카페 내재

공주 카페 내재

 

 

금강뷰 자랑하는

내재 카페 에요.

 

이 길은 제가 전에 드라이브 길로

추천했던 곳이기도 한데요.

 

금강뷰를 따라 드라이브하면

정말 기분이 끝내줍니다.

 

바로 그 길목에

이렇게 멋진 카페가 생겼으니

안 가볼수 없죠~

 

 

 

 

 

깔끔한 건물 내부와

앞으로는 금강이

뒤로는 산이 있어

초록뷰 감상이 가능해요.

 

터를 참 잘 잡은 듯 합니다.

 

 

 

공주 내재 카페 메뉴

 

 

공주 내재 카페 메뉴는

커피부터 티 종류까지 다양해요.

 

내재 시그니처 음료들은

사진으로 표기해 놓아서

무엇을 밀고 있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었죠~

 

 

 

 

 

공주 카페 내재의

시그니처 마시슈페너 와

제가 마신 티는 뭐였는지

전혀 기억나지 않네요 ㅎㅎ

 

마시슈페너의 비주얼은

티라미슈 느낌이었어요.

 

가루 때문에 마시기에

편한 음료는 아니었다고 하네요.

 

특히 야외에서 먹으면 얼굴에

가루가 다 묻어요 ㅋㅋㅋㅋㅋㅋ

스푼으로 떠 먹는게 좋은듯~

 

사실.. 음료는 좀 더

연구가 필요할 듯 해요.

 

제가 몇번 방문해서 모두 다른것을 먹어보았는데

사실 음료맛은 다 별로였어요 ㅠ

 

공주내 카페 중에서도

음료값은 비싼 듯 하구요.

 

암튼.. 음료 연구 해주세요 ㅎㅎㅎ

비주얼 말고 맛이요.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맛이 좋아야겠죠?

 

 

 

 

 

저는 내재 카페의 실내도 참 좋지만

루프탑이 있어서 좋았어요.

2층은 좀 시끄러운편..

 

아주 한여름에는 더워서

못 있을지도 모르지만...

루프탑 성애자거든요 ㅎㅎ

 

다른분들은 루프탑은

거의 안 올라오셔서

우리 커플 풀빌라 방문한줄 알았네요.

 

참.. 루프탑에 사마귀가 많이 살고 있어요.

아주 조그만 애기 사마귀...

그렇게 조그만 사마귀 처음봤어요.

깜짝 놀랐네요 ㅎㅎ

 

그래도 루프탑 좋아요!!!!

 

 

 

 

 

주차 공간도 넓고

카페 내부도 마음에 들어서

자주 방문하고픈 카페에요.

 

음료맛을 좀 더 보완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요 ㅎㅎㅎ

 

부탁합니다.

 

 

 

공주 신상카페 오버패스

 

 

공주 카페 오버패스는

이번주에 오픈한 아주 초초신상 카페인데요.

 

저는 지난주 가오픈 찬스로

다녀왔어요.

 

아주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해서 다녀오게 됐죠~

 

예전 포스팅을 찾아보면

공주 메타세콰이어길과

짬뽕맛집 청운식당

포스팅을 한 적이 있어요.

 

바로 청운식당과 메타세콰이어길

중간에 카페 오버패스가 있답니다.

 

 

 

공주 카페 오버패스

 

 

오버패스 카페에서 느낀것은

공주에 지금까지 이렇게

힙한 카페가 있었나? 였어요.

 

서울 ㅇㅇ길에 있을것만 같은

카페 인테리어와 분위기

음악도요~

 

클럽처럼 활용해도

좋을 것만 같은 느낌

저의 바람인가요? ㅋㅋㅋㅋㅋ

 

 

 

카페 오버패스 메뉴

 

 

메뉴판도 넘 귀엽고..

 

카페 내재와는

많이 다른 분위기죠?

 

저는 오기 전부터

가장 궁금했던 메뉴인

토마토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오버패스 통유리 옆에는

초록초록 논뷰가 ㅎㅎ

 

어울리는 듯 안 어울리는 듯

암튼..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728x90

토마토 아이스크림

 

 

오버패스의 토마토 아이스크림

맛이 궁금하죠?

정말 맛있어요.

추천할 맛이에요.

 

집에서 해먹어봐도 좋겠어서

대충 생각은 해놨지만...

아마도 만들어 먹지는 않을거에요.

 

오버패스 와서 먹어야지 ㅋㅋㅋ

원래 남이 해줘야 제일 맛있잖아요.

 

커피맛도 괜찮대요.

 

 

 

카페 오버패스 루프탑

 

 

공주 카페 오버패스의 루프탑은

내재 카페에 비교하면

정말 보잘 것 없어요 ㅎㅎ

 

내재 카페 뷰가 정말 끝내주죠.

 

바로 옆에 고철상도 있고..

자꾸 생각나는 건 클럽 무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공주 신상카페

내재

그리고 오버패스 였습니다.

 

둘다 분위기 굿굿!!

맘에 들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