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거제도 여행 몽돌해변 바람의언덕 포로수용소 모노레일

블링 언니 2022. 4. 29. 18:04
728x90
반응형

지인 부부가 현재

남해 일주중이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사진을 보니

지난 거제도 여행이 생각나서

거제도 호텔에 이은

거제도 여행 포스팅을 해본다.

 

나도 거제도 여행 갔었다구 ㅋㅋㅋ

 

절대 배 아프고 부러워서 그러는 것 아니고

그냥 추억팔이하는 중이다.

 

 

 

https://blingviolet.tistory.com/323

 

거제도 숙소 애드미럴 호텔 추천

1월에 다녀온 거제도 그리 오랜 시간이 흐른것도 아닌데 날씨는 많이 달라져 있다. 거제도는 처음이라 너무 재미있었던 기억 ㅎㅎ 오늘 포스팅은 거제도 여행에서 묵었던 숙소인 애드미럴 호텔

blingviolet.tistory.com

거제도에서 머물렀던 호텔은 여기

애드미럴 호텔이었다.

 

 

 

거제도 몽돌해수욕장

 

 

애드미럴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처음 도착한 곳은

거제 몽돌해수욕장이었다.

 

1월 겨울이었는데

해가 쨍쨍

외투 벗어도 되는 날씨에

조금 놀랐다 ㅎㅎㅎ

 

 

 

한려해상국립공원 몽돌해수욕장

 

 

탁 트이는

몽돌해수욕장 뷰

 

햇빛에 반짝이는 윤슬이

넘나 아름답다.

 

동글동글 귀여운 몽돌

맨발로 밟으면 아플듯 ㅎㅎ

 

 

 

거제도 몽돌해변

 

 

산 바다 둘다 좋지만

둘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난 무조건 바다!!

 

 

 

거제도 바람의언덕

거제도 바람의언덕

 

 

거제도 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바람의 언덕

 

 

 

 

 

 

언덕에 풍차 하나 있는 것이

끝이기는 하지만

시원한 바다뷰가 좋았다.

 

언덕에 앉아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멍때리기 좋은 곳이다.

 

 

 

거제 맛집 승천냉면

거제 승천냉면

 

 

검색으로 찾은 거제 맛집

 

나름 거제 현지인 맛집이라 하고

보말칼국수 정식이 유명한가보다.

 

마누라의 노사분규 ㅋㅋㅋ

입구부터 재밌는 곳!!

 

 

 

 

 

 

칼국수와 비빔칼국수가

함께 나오는 보말칼국수 정식

 

전복죽까지 먹을 수 있는

알찬 정식세트이다.

 

보말칼국수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다.

 

 

 

 

 

인스타 리뷰 쓰고 받은

식혜

 

서비스까지 굿굿!!

 

 

 

거제도 포로수용소 유적공원

 

 

모노레일 타러

거제 포로수용소 유적공원에 왔다.

 

모노레일도 거제도에서 처음~

 

 

 

거제 관광모노레일 탑승료
거제 모노레일 탑승구

 

 

모노레일이 바로 출발한다고 해서

표 끊자마자 탑승구로 이동했다.

 

 

 

 

 

모노레일 타고 쉽게 산 정상에 오르니

기분이가 좋다.

 

오래살고 볼일 ㅎㅎ

경치 보소~

 

 

 

 

 

탑승객이 없어서

올라올때도 내려갈때도

오붓하게 둘만의 데이트 ㅎㅎ

 

모노레일 맨앞좌석 탑승의 단점은

내려갈때 힘들다.

 

 

 

 

 

거제 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은

엄마 아빠랑 같이

구경와도 좋을 듯 하다.

 

 

 

 

 

포로수용소 유적공원에서 봤던

가장 어이없는 광경

 

엉덩이에서 나오는 똥까지 묘사해버린...

이렇게 하이퍼리얼리즘일

필요가 있나? ㅋㅋㅋㅋㅋㅋ

 

 

 

거제도 엘도라도 카페

거제도 카페 엘도라도

 

 

이름이 살짝 올드한 분위기의

엘도라도 카페

 

내부는 넓고 굉장히 고급스럽다.

 

 

 

거제도 엘도라도 카페 메뉴

 

 

카페에 앉아있으면

햇살이 엄청나게 들어오고

멋진 노을을 볼 수 있다.

 

음료도 꽤 괜찮았다.

 

 

 

 

 

우리는 이렇게 거제 여행을 마치고

통영으로 넘어갔었다.

 

지난 1월의 여행이지만

이렇게 뒤늦게 포스팅하는 것도

나름의 재미가 있다.

 

사진을 보면서 이날 뭐했더라

추억을 곱씹게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