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맨치트 냉동피자

블링 언니 2021. 5. 25. 13:54
728x90
반응형

요즘은 빵도

인터넷쇼핑 하는 시대 ㅎㅎ

 

서울식품 사이트에서

블루베리 베이글이랑

몇가지 맛있는게 있어서

자주 주문하는 편이에요.

 

이번에 주문해 본

냉동피자가 완전 괜춘해서

추천합니다.

 

 

 

 

 

서울식품 사이트에서 주문한

맨치트 냉동피자

 

불고기 피자와

콤비네이션

두가지를 주문해 보았쥬~

 

1+1 행사때 구입하여

완전 저렴하게 득템!!

 

 

 

728x90

 

 

냉동피자 조리할때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이 있으면

편할텐데...

 

그런거 없으니,

치즈가 녹을 수 있게

맨치트 피자를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후라이팬에 바삭하게 구워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맨치트 피자

 

냉동피자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냉동피자는 항상 실패해서

참 조심스럽거든요 ㅎㅎ

 

저는 불고기 피자가 더 맛있었고,

콤비네이션도 괜찮은데

피자치즈를 좀 더 넣으니

더 맛있네요.

 

크기가 제법 커서

한번에 한판을 다 먹기엔

힘들더라구요.

 

맥주랑 피자 조합

넘 좋아요~

 

 

 

 

 

서울식품 사이트에서

늘 주문하는

블루베리 베이글이랑

버터크로와상

 

맨치트피자랑 베이글

이번에도 장바구니 속으로~

 

빵 너무 좋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