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마포 코타이 키친

블링 언니 2021. 5. 26. 11:10
728x90
반응형

 

얼마전

더현대서울 효뜨에

다녀오고 난 뒤 생각나는

동네 맛집

코타이 키친~

 

효뜨는 베트남 음식

코타이키친은 태국음식

다르긴 하지만,

쌀국수와 볶음면 등의

메뉴구성이 비슷하고

효뜨에 비해 가격이 정말 싸다는 장점!!

 

 

 

 

 

입구에서부터 한눈에 들어오는

코타이 키친 내부

 

마포역에서 5분~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동네의 작은 식당이지만,

홍대에나 있을 것 같은 세련된 분위기에요.

 

 

 

 

 

마포 코타이 키친의

태국요리 베이스의

메뉴구성들.

 

똠얌꿍도 있고요..

메뉴는 꽤 많아요.

 

그닥 좋아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가끔 먹으면 맛있더라~

 

 

 

 

 

조리하는 동안

냄새가 너무 좋아

맥주를 안 마실 수 없음 ㅎㅎ

 

언젠가부터 요리와 함께 곁들이는

반주가 최고인 것 같아요.

 

 

 

 

마포 코타이키친

팟타이꿍은 꼭 먹어야해요.

 

진짜 맛있어요.

 

양이 많지 않으니

곱배기로 주문하는 것도 적극 추천!!!

 

 

 

 

 

코타이 키친의 갈비국수

 

저는 태국 여행 갔을때

길에서 먹은

갈비국수가 제일 맛있었는데요.

 

딱 그맛!!

 

진짜 맛있어요.

 

얘도 양이 적으니

면 추가해도 좋을 것 같아요.

 

 

 

 

 

내가 좋아하는

꽁팟퐁커리

진짜진짜 짱맛!!

 

매콤하니까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주문할때 말씀드려야 할듯~

 

블로그 쓰는 순간에도 넘 먹고싶네요 ㅎㅎ

 

 

 

 

 

마포 코타이 키친

입소문이 났는지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합니다.

 

역시 맛있는집은

어느 구석에 자리잡아도

소문 나는 법이죠~ 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