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공주 연이당 아보카도명란비빔밥

블링 언니 2021. 5. 28. 11:54
728x90
반응형

 

 

 

 

 

 

박물관옆돈까스 근처

중동성당 바로 옆에

위치한 식당이라

지나는 길에

항상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공주 연이당~

 

 

 

 

식당 밖에서도

어떤 메뉴를 판매하는지

알수 있는

공주 연이당

 

음식사진까지 붙여놓는 센스~

 

 

 

 

 

 

공주 연이당의 내부는 크지 않아서

좌석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만석일때가 많은듯~

 

편리하게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나는 식당에서 키오스크 주문받는 것을

상당히 선호하는 편이에요.

 

편리하고 청결한 느낌!!

 

 

 

 

 

연이당 들어오기 전에

메뉴를 정하기는 했지만,

둘러보는중 ㅎㅎ

 

 

 

 

 

공주 연이당에서 주문한

아보카도명란비빔밥이랑

경양식돈까스에요.

 

비주얼부터 합격!!

 

양도 많은 편이라서

남자분들도

굉장히 만족하실 것 같아요.

 

맛은 말해 뭐하나요.

보시는대로 짱맛이었어요.

 

돈가스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구요,

아보카도 듬뿍 들어간

명란비빔밥은

꼭꼭 필수도 드셔보세요.

 

 

 

 

 

음식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창밖을 보니

또 분위기가 넘 좋고요 ㅎㅎ

 

연이당 건너편에는

공주 역사박물관이 있구요,

바로 옆에는 공주 지역 최초 천주교성당인

중동성당이 있어서,

공주여행 오신분들은

공주 연이당 이나 박물관옆돈까스

둘중 어느 곳에 가셔도

맛있는 식사 하실 수 있어요.

 

관계자는 아니지만,

공주 연이당과 박물관옆돈가스

이 두곳은

정말 맛 보장합니다.

 

이제보니 제가

중동성당을 한번도 올라가보지 않았네요.

다음에 꼭 가봐야지~ ㅎㅎ

 

 

 

728x90
반응형

'블링언니's 일상 > 먹어보고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촌 브런치 h라운지 분위기가 넘 좋아.  (0) 2021.06.01
엄마상어새우버거 버거킹  (4) 2021.05.29
마포 코타이 키친  (2) 2021.05.26
맨치트 냉동피자  (2) 2021.05.25
공주 훈이네 김밥  (2)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