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쿵팟퐁커리 마이셰프 밀키트로 간단하게 한끼

블링 언니 2021. 5. 17. 13:28
728x90
반응형

 

요즘 밀키트 전문 쇼핑몰이

정말 많네요.

 

9테이블 굿테이블?

신규가입 990원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가입하고 이용해봤어요.

 

990원짜리 사려다가

몇만원 결제하게 된 건 비밀 ㅋㅋㅋ

 

 

 

 

 

굿테이블에서 산

마이셰프 새우 듬뿍 쿵팟퐁커리

 

푸팟퐁커리는 게가 들어간거고

쿵팟퐁커리는 새우가 들어간거에요.

구분되시죠?

 

 

 

 

 

마이셰프 쿵팟퐁커리

내용물이에요.

 

처음 조리해보는거라서

뒷면에 나와있는

조리법을 잘 읽어본 후에

조리를 시작~

 

 

728x90

 

 

쿵팟퐁커리 밀키트 덕에

샐러리를 처음 만져봤어요 ㅎㅎ

 

 

 

 

 

쿵팟퐁커리는

다진마늘과 새우를 먼저 볶다가

물에 담가둔 야채를 함께 넣어

볶볶해줍니다.

 

매운걸 못먹어서

고추는 조금만 넣고

볶아줬어요.

 

 

 

 

 

마이셰프 밀키트 설명대로

볶아둔 새우와 야채에

우유랑 커리를 넣고 끓이다가

전란을 마지막에 넣어서

좀 더 끓여주니 끝~

 

정말 간단하죠?

맛도 괜춘 ㅎㅎ

 

 

 

 

 

투홈에서 사둔

모노키친 감자고로케를

곁들여서 먹었더니

완전 꿀맛!!

 

식당에서만 먹던

쿵팟퐁커리를

이렇게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ㅎㅎ

 

우리나라 밀키트시장

정말 대단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