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비비큐 깐풍치킨 페이코인 이벤트

블링 언니 2021. 5. 7. 11:2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페이코인 이벤트로

비비큐치킨 2만원 한도내에

리워드 혜택을 준다고해서

페이코인으로 결제했어요.

 

 

 

 

페이코인 리워드 이벤트에 해당되는

비비큐 메뉴는 4가지 정도로

한정되어 있었어요.

 

그 중에 제가 먹고싶던

깐풍치킨이 있어서 시켜보았죠.

 

 

 

 

 

 

비비큐 앱으로 깐풍치킨 주문 넣어놓고

들어오는 길에 픽업~

 

비비큐치킨은 다른 치킨보다

묵직한듯 해요.

큰닭을 사용하는지..?

 

깐풍치킨이랑

사이드로는 케이준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들어가는 길에

감튀냄새랑 치킨냄새랑 뒤섞여서

감튀는 몇개 집어먹었죠 ㅎㅎ

 

 

 

 

 

비비큐 깐풍치킨 식을까봐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상차림

 

하나로마트에서 사온 양배추가

싱싱하고 맛있길래

치킨이랑 곁들여 먹으려고

준비해두었죠.

 

옛날 치킨집 느낌으로요.

 

 

 

 

 

비비큐 깐풍치킨은

후추향이 많이났고

짭짤한 맛의

요리 느낌의 치킨이에요.

 

비비큐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주문한 곳은

닭에 기름기도 없고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비비큐 깐풍치킨은

치밥하기 좋은 스타일이에요.

 

지코바처럼 양념에

비벼먹을 수는 없지만,

짭짤한 맛이

밥반찬으로 먹기에 딱 좋았어요.

 

참, 맵지는 않아요.

 

평소에 뼈닭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비비큐 뼈닭은 괜찮네요.

좋은닭을 사용하나봐요.

 

페이코인이

매월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쏠쏠하게 잘 이용하고 있어요.

 

이번달 놓친 분들은

담달에 이용해 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