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패션이야기/트렌드를 읽는 패션 키워드

놀토 태연도 입은 아일렛 원피스

블링 언니 2021. 5. 23. 12:24
728x90
반응형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 중에

tvn 놀라운 토요일이 있는데요.

 

나오는 출연자 모두

비호감 없이 합이 좋아 그런지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저는 태연이 들어오면서

더 열심히 보고 있는 듯 해요.

 

놀토에 나오는 태연님

어떤 분장을 해도

넘 예쁘지 않나요? ㅎㅎ

 

 

 

태연 인스타그램 캡처 - 랄프로렌 아일렛 드레스

 

 

놀토에서 넉살님과 함께

이상순 이효리 커플 코스튬할 때

입은 아일렛 드레스에요.

 

화이트 아일렛 드레스는

랄프로렌 디자인이라고 하는데

넘 예쁘죠?

 

올 여름은 딱 이거다 싶었네요 ㅎㅎ

 

 

 

 

 

올 여름 패션 키워드로

아일렛 레이스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아일렛은

면이나 폴리에스테르 직물에

구멍을 만드는 장식물로

구멍의 가장자리는

새틴스티치로 마무리가 되어있어요.

 

프랑스어로는 oeillet

영어로는 eyelet

 

728x90

 

위에서 보시는 태연의 모습처럼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어서

웨딩드레스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의복 장식 중에 하나입니다.

 

 

 

태연 인스타그램 캡처 - 마쥬 아일렛 드레스

 

 

보통 아일렛 레이스 장식은

면소재에 흰색을 많이 볼 수 있지만,

태연님이 입은 것처럼

색깔 있는 소재의 아일렛 레이스 원피스나

블라우스도 많이 볼 수 있어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고 청순하고 귀엽고

시원해 보이기까지~

 

그렇기 때문에

여름 패션에서

러플이나 레이스 등과 함께

많이 보이는 장식이기도 하죠.

 

 

 

 

 

얼마전에 자라 쇼핑을 다녀왔는데요.

시원시원한 여름옷으로

쫙 깔렸더라구요.

 

여름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여러가지 아이템이 있었지만,

아일렛 원피스랑

아일렛 블라우스도

많이 보였어요.

 

 

 

 

 

숏한 길이감이

호불호가 있기도 하지만,

크롭 블라우스도 아일렛

 

저도 비슷한 디자인의

아일렛 블라우스를

소장하고 있는데,

청바지 스커트에

두루두루 매치해서

잘 입고 있어요.

 

아주 얇은 면소재를 고르면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아일렛 장식의 블라우스랑 원피스

자라에서만 본 건데도 이정도에요.

제가 사진을 못 찍은 것도 있구요.

 

아일렛 장식 반바지도

넘 예쁘죠?

 

화이트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유색컬러를 고르는 것도

팁이라면 팁인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아일렛 장식은

무조건 화이트 ㅎㅎ

 

태연처럼 청순 예쁨 뽐내는

아일렛 원피스나 블라우스로

올 여름 시원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