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패션이야기/트렌드를 읽는 패션 키워드

가을 패션아이템 블링언니 픽

블링 언니 2021. 10. 10. 12:25
728x90
반응형

가을은 패션의 계절이죠~

오랜만에 패션키워드에요.

 

요즘은 워낙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고 있어서

예전처럼 같은스타일 같은룩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 않죠.

 

많은 스타일 중에서도

90년대에서 2000년대까지

유행하던 스트릿룩이

꽤 오래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뽑아 본

가을 패션 아이템 몇가지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앞에 말씀드린대로

제가 픽한 가을 패션아이템도

편하게 입기 쉬운 웨어러블한 스타일의

스트릿 패션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가 픽한

스트릿 패션

가을 패션 아이템

 

알아보도록 할게요.

 

 

 

 

트레이닝 룩

 

 

 

코로나19로 인해

원마일웨어가 유행을 하게 되면서

트레이닝복도 참 다양해졌어요.

 

위아래 세트로 입는 것도

굉장히 트렌디해 보이는 스타일이죠.

 

2000년대 굉장히 유행했던

벨벳 소재의 트레이닝복이

다시 보인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재해석 없이

그냥 완전 똑같음!!

 

갖고 계신다면

다시 꺼내 입어도 될 것 같아요.

 

 

비니

 

728x90

 

 

요즘 댄서들이 등장하는 프로그램

스우파가 엄청 인기에요.

 

그중에서도 스우파 노제의 비니 스타일도

이번 가을 겨울

주목해볼 패션아이템 중 하나에요.

 

추운날 보온도 될 수 있고

스우파 노제씨처럼 힙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을 거에요.

 

 

 

베레모 헌팅캡

 

 

 

저는 비니도 비니지만

이번 시즌에 주목하는 모자 스타일이

베레모와 헌팅캡이에요.

 

베레모와 헌팅캡은 유행이 아니라면

자칫 올드한 스타일로 보일 수도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이번시즌

많은 패션브랜드에서 보여주는

베레모 스타일이

굉장히 예쁘더라구요.

 

저도 베레모는

이번에 꼭 사고싶은 아이템!!!

 

 

 

양말

 

 

 

양말도 제가 픽한 패션아이템

 

몇년전만 해도

양말과 샌들의 조합하면

촌스러운 패션테러리스트

아저씨들이 떠올랐죠?

 

그런데, 이젠 양말과 샌들의

조합이 세련된 패션 선구자들의

스타일이 되었어요.

 

 

 

미우미우 2022 ss 컬렉션에서도

회색양말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었어요.

 

넘 예쁘지 않나요?

 

저는 평소에 양말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 스타일 너무 반해버렸어요.

 

양말도 새로 구입했지요 ㅎㅎㅎ

 

 

 

웨스턴 부츠

 

 

 

웨스턴부츠는

제가 작년부터 말씀드리던

패션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올해는 길거리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아이템이 되었어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141

 

웨스턴 부츠 로 멋스럽게 겨울룩 연출

여름에 샌들을 마지막으로 패션키워드 포스팅 정말 오랜만이네요. 가을을 훌쩍 넘겨버리고, 찐한 겨울 심지어 새해가 되었버렸네요ㅠㅠ 2021년 새해에는 부지런히 패션키워드 뽑아볼게요. 오늘

blingviolet.tistory.com

 

 

부츠 스타일도

굉장히 다양한 디자인이 보여서

본인 스타일에 맞게

골라보는 것 좋을 것 같아요.

 

웨스턴 부츠도

지금 보니 과해보이지 않죠?

유행이라는게 참 대단한 것 같아요.

 

 

 

니트 반바지

 

 

 

니트 소재의 편한

바지 스타일도

코라나 이후 많이 보여지는

스타일 중에 하나인데요.

 

올해는 니트 반바지 스타일도

보이는 것 같아요.

 

웨스턴 부츠와 함께

매치해도 예쁘고

하나쯤 갖고 있으면

센스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셋업 수트

 

 

 

위 아래

같은 소재 같은 컬러의

셋업 수트도 굉장히 많이 보셨죠?

 

너무 차려입은 느낌이라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닌데요.

 

가을에 골드 주얼리와 매치하면

멋쟁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을거에요.

 


 

제가 픽한 가을 패션아이템은

여기까지에요.

 

공가되는 아이템이나

갖고 싶은 아이템을 발견하셨나요?

 

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들이 새록새록 보이는게

역시 패션의 계절은 가을이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제가 픽한 가을 패션아이템 참고하시고

가을멋쟁이 되어봅시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