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금학생태공원 포토뷰 & 맛집 알려드릴게요.

블링 언니 2021. 4. 12. 12:08
728x90
반응형

 

둘레길이 있어서 산책로가 좋은

공주 금학생태공원

날씨좋은 주말에 다녀왔어요.

 

근처 생선구이 맛집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도 했지요.

 

 

 

 

 

공주 금학생태공원은

올라가는 길도 예뻐요.

 

이번에 발견한 포토뷰~

정말 예쁘죠?

이렇게만 보면 완전 여름같네요.

 

 

 

https://place.map.kakao.com/21428016?service=search_pc

 

금학생태공원

충남 공주시 금학동

place.map.kakao.com

 

 

공주 금학생태공원 입구 주차장이에요.

 

주차공간도 넓고

전기자동차 충전소도 있네요.

 

금학생태공원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둘레길로 걸어올라갈수도 있구요,

산속 숙박을 위한

공주 산림휴양마을이 있어서

차를 몰고 올라갈수도 있어요.

 

산림휴양마을은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되는데

여름에는 경쟁이 치열한 것 같더라구요.

 

저도 여기 숙박 한번 해보고 싶다는..

 

 

https://place.map.kakao.com/1019591108?service=search_pc

 

공주산림휴양마을

충남 공주시 수원지공원길 222 (금학동 산 57)

place.map.kakao.com

 

 

저는 오랜만에 운동할겸

물따라 길따라

둘레길 걷기를 선택했어요.

 

피톤치드 마시면서 힐링

짱 좋네요.

 

 

 

 

 

공주 금학생태공원

사계절 눈썰매장 물놀이장을 끼고

왼쪽으로 돌아서 올라가면

기가 막힌 포토뷰가 있는데요.

 

저는 갈때마다 그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어요.

 

 

 

 

 

사진 순서대로

여름 겨울 봄 이에요.

가을이 왜 빠졌나 모르겠어요.

 

마지막 봄 사진이

지난 주말에 찍은 사진이에요.

 

벚꽃 만발일때 왔으면

더 멋진 사진을 남겼을텐데 넘 아쉽구요 ㅠ

 

그래도 경치가 정말 좋죠?

 

공주여행 금학생태공원 가시면

꼭 여기 포토뷰에서

사진찍어보셔야 해요~

 

전 이번 여름 가을 겨울에도

제가 픽한 포토뷰에서

꼭 사진 남겨야겠어요.

 

 

 

 

 

 

공주 금학생태공원 둘레길은

험하지 않아서 산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느긋하게 걷기 정말 좋을 거에요.

 

멋진 경치와 울창한 숲에

군데군데 쉴 곳도 잘 마련되어 있구요.

 

제가 공주 여행지로 추천하는 곳이기도 해요.

 

 

 

 

 

금학생태공원

정말 경치 좋죠?

 

내려오는 길에는 생선구이 맛집인

가나잔치에 들러 꿀맛 식사도 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8567852?service=search_pc

 

가나잔치

충남 공주시 수원지공원길 7-1 (금학동 186-6)

place.map.kakao.com

 

 

공주여행 오시는 분들

생선구이집으로 곰골식당을

가장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제가 처음 공주 왔을때도 그랬으니까요 ㅎㅎ

 

그런데, 공주 생선구이 찐 맛집은

금학생태공원 입구 가나잔치였네요.

 

언제가더라도 반찬이 정갈하게 나오고

생선구이가 정말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식당이에요.

 

 

 

 

 

언택트여행으로 조용한 곳에서

힐링여행을 하시려는 분들께

공주 금학생태공원은 꼭 추천해요.

 

다녀오면 마음이 뻥 뚫리고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