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블루보틀 역삼 에서 자영업자 먹고사니즘

블링 언니 2021. 2. 16. 13:33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저의 자영업 메이트 분들을 만났어요.
만나면 근황 토크로 시작해서

주된 이야기 소재는 먹고사니즘이죠ㅎㅎ

 

 

 

 

 

늘 동대문시장 가는 길에 맞춰 만났었는데,

요즘은 시장을 자주 가지 못해서

따로 시간을 내 보았어요.

 

 

https://place.map.kakao.com/495658881?service=search_pc

 

블루보틀 역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1층 (역삼동 648-9)

place.map.kakao.com

 


강남역 12번 출구 쪽

테헤란로에 위치한

블루보틀 역삼,

정말 얼마만에 가보는 강남역인지...
핫하다는 블루보틀

저 처음 가봤잖아요.

저는 커알못이라서

가자는 곳으로 따라가는 편!

 

 

 

 

 

블루보틀 역삼 창가

한적한 곳에 자리를 잡고요.


오전에 갔더니 한산하고 좋네요.
이른 시간에도 투고 손님은 많은편~

 

 

 

 

 

음료와 간단한 요기거리를 고른 후에

블루보틀이 처음이라

탐방을 조금 했어요 ㅎㅎ

 

귀여운 블루보틀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랑 머그잔이

귀여워서 맘에 들어요.

 

 

 

 

 

블루보틀 역삼에서

주문한 음료가 먼저 나오고

앙버터 와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는

콜드 샌드위치라서

빵이 딱딱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맛은 꽤 괜찮았어요.

 

하지만, 와플 종류가 있는 것을

미리 알았더라면

와플을 시켰을건데...

 

 

 

https://smartstore.naver.com/blingviolet/products/5389022766

 

우정 커플 써지컬스틸 토글바 체인 팔찌 스윗 하트 브레이슬릿 : 블링바이올렛

[블링바이올렛] ✨ 가장예쁜 당신의 오늘, 블링바이올렛이 함께합니다 ✨

smartstore.naver.com

 

 

 

집에서 음료잔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은

블루보틀 텀블러

 

큼직하니 맘에 들었어요.

가격은 착하지 않네요 ㅎㅎ

 

선물용으로는 적당할듯 해요.

 

 

 

 

 

자주 만나지는 못해도

같은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놓이는 기분이에요.

 

블루보틀 역삼에서 만난

나의 자영업자 동지들ㅎㅎ

 

만나지 못해도 좋으니,

올해는 대박났으면 좋겠다!!

제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