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BTS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본점 다녀옴.

블링 언니 2020. 11. 28. 12:16
728x90
반응형

 

볼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명동에 갔다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들렀어요.

 

지하철에서 연결된 지하1층 입구로 들어가니

예쁜 보라색이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며칠전,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가

롯데백화점에 오픈했다더니

바로 그 팝업스토어였어요.

 

방탄소년단이라면

이번에 그래미 어워즈에 노미네이트가 되고

전세계가 알고있는

엄청난 행보를 이어가고 있잖아요.

 

그래미어워즈에

BTS 라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저는 사실,

지금의 글로벌한 분위기보다는

방탄의 상남자 스타일의

다듬어지지 않은 와일드했던

그들을 좋아하긴 합니다.

 

저는 심지어 그옛날 빠순이라서

굿즈에 익숙하진 않지만.. ㅎㅎ

신기한 마음에 들어가봤어요.

 

정말 다양한 굿즈가 BTS 아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 같네요.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본점 입구 입니다.

 

왕큰 진과 RM 이에요.

넘나 귀엽죵?

방탄 다른 친구들은 롯데백화점 다른점에

있는건가요? ㅎㅎㅎ

 

롯데백화점에 오픈한

BTS POP UP :

SPACE OF BTS in SEOUL 팝업스토어는

입구에서 역시나, 꼼꼼히 열체크를 하고

큐알코드를 찍고 입장을 합니다.

 

아마도 방문객이 많을때에는

대기줄을 기다려야 하는 듯 해요.

 

저는 다행히 너무도 운이 좋게

한산한 분위기에서

구석구석 구경할 수가 있었어요.

 

그럼 방탄의 굿즈들은

뭐가 있는지 구경해볼까요?

 

 

 

 

 

 

 

 

롯데백화점 본점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에는

너무나 많은 굿즈들이 진열되어있어서

번호표가 각각 붙어있더라구요.

 

티셔츠와 후드집업 에코백 등

옷도 정말 많았어요.

 

저는 보라색 덕후라서

물빠진 보라색의 에코백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마스킹테이프도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 BTS 로고랑

방탄소년단 캐리커쳐가 그려진

다양한 디자인으로 있었어요.

 

스티커랑 노트까지...

라떼의 굿즈라면 화보집이 다였었는데 ㅎㅎ

 

색감도 넘나 취향저격에

귀여운거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신이 없었네요.

 

 

 

 

 

 

 

 

 

롯데백화점 본점에 진열된

BTS 방탄소년단 열쇠고리

 

별거 아닌듯 한데

정말 귀엽네요.

 

역시 레트로가 대세이긴 한가봐요.

열쇠고리 스타일도

아마 레트로무드인듯 해요.

 

 

 

 

 

 

 

아까워서 어떻게 쓰나 싶은

생활소품들~

 

발판을 만들면 우뜩해요ㅠ

장식용으로 써야할까요?

 

라떼 생각해보면 아끼다 아끼다

잃어버리거나

하여간 똥되는일 많았는데......

요즘 친구들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소중하게 사용되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ㅎㅎ

 

 

 

 

 

 

 

새로 출시된 듯한

BTS 방탄소년단 굿즈 코너에요.

 

특히나 맘에 들었던

타이다이 스타일의 모자와 양말,

색감이 너무 예쁘죠?

 

타이다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예전에 했던 포스팅 올려드릴게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66?category=769656

 

힙하게 돌아온 타이다이

타이 다이 (tie-dye) 를 아시나요? 홀치기 염색 기법 을 떠올려보시면 쉬우실 거에요. 타이다이 란 , 일명 홀치기 염색 기법 으로 원단을 실이나 고무줄로 묶어 색색의 물에 담갔다가 말린 후, 실과

blingviolet.tistory.com

 

 

아디다스 삼선 스타일의

스포츠 양말에도 BTS 로고가 딱~

정말 귀엽네요.

 

왤케 다 귀여운가요?

 

 

 

 

 

 

 

롯데백화점 본점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입구 한켠에는

이렇게 포토월 느낌~

 

앞 면에는 맨 첨에 보여드린

왕큰 방탄 진과 RM이 있어요.

 

뒷면도 이렇게 예쁘게 장식이 되어있어서

제 생각에는

요 앞에서 사진찍어도 넘 예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팝업스토어를 안가봐서 그런지,

팝업스토어 내부가 그리 넓은 것은 아니지만

알차게 꾸며놓은 듯 해요.

 

 

 

 

 

 

 

 

롯데백화점 본점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를 나오면서

왕큰 진과 RM을 따로따로

다시 찍어보았는데,

다시보니 진이 흔들렸어 ㅠㅠ

 

요 앞에서도 이분들 외롭지 않게

꼭 사진 찍어주세요.

 

역시 방탄의 아미 사랑이 듬뿍 담긴

메시지도 적혀 있더라구요.

 

직접 적으신거겠죠?

 

롯데백화점 BTS 팝업스토어는

서울 소동동 본점 외에 다른 지역인

부산 광복점 대구점에도 있다고 해요.

 

서울인 아니라고 아쉬워 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팝업스토어라서 금방 끝날까봐

언제까지 하는지 물어봤는데요~

롯데백화점 본점 BTS 팝업 스토어

2021. 02. 28 까지 라고 하니까,

기간도 충분해요.

 

지하철 2호선 을지로 입구역에서 내려

롯데백화점 연결통로로 들어가면

바로 정면으로 보이니까

찾기도 완전 쉬울거에요.

 

 

 

https://place.map.kakao.com/7858517?service=search_pc

 

롯데백화점 본점

서울 중구 을지로 30 (을지로1가 140-1)

place.map.kakao.com

 

 

 

 

코로나가 심해져서

자유로운 연말은 아닐거에요.

이 와중에도 백화점은

연말분위기 물씬~

 

잠시나마 설레는 마음이었어요.

 

내년에 있을 그래미어워즈에서

방탄소년단이 수상도 하고,

빌보드때처럼 랜선 무대가 아닌

그래미 무대에서 볼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조금 이른것 같긴 하지만,

곧 12월 연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