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랑데자뷰 신촌 유플렉스 카페 거울셀카 꼭 찍어요

블링 언니 2021. 3. 17. 11:31
728x90
반응형

 

요즘 자주 가게 되는

카페가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도 많이 올라오는

랑데자뷰 에요.

 

저는 신촌 현대백화점에 가면

늘 가게 되는 카페에요.

 

 

 

 

 

랑데자뷰 카페는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현무암과

플랜테리어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에요. 

 

봄을 맞아

백화점 전체적인 분위기를

노란 꽃으로 물들인 덕에

랑데자뷰에도 노란 꽃이

피었더라구요.

 

 

 

 

 

신촌 유플렉스 랑데자뷰는

백화점 내에 오픈되어 있는 카페로

넓지는 않지만,

구석구석 편안한 느낌을 주는 카페라서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참, 랑데자뷰 신촌 유플렉스에서

음료는 기대하지 마셔요 ㅎㅎ

 

다른점도 그런가요?

음료가 맛이 없어요.

 

싸지 않은 가격인데

음료 맛이 전부 왜 이런건지..

커피는 맛있나요?

 

저는 커피를 안먹으니

매번 갈때마다 다른 음료를 시켜보았지만...

음....

전체적으로 음료 맛은 떨어지는 듯 해요.

 

패션후르츠 주스는 복숭아맛이었고,

그 흔한 녹차라떼도 맛이 없으니 원~

 

가장 괜찮았던 것을 고르라면

매실티? ㅋㅋㅋㅋㅋㅋㅋ

매실티와 오미차티의 맛이

비슷한 이유는 뭘까요?

 

그냥 자리값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랑데자뷰 신촌 유플렉스 카페에는

이렇게 벽 뒤로

숨은 공간이 있는데요.

 

조명도 좋고

거울셀카 찍기 좋은 곳이에요.

 

신촌 랑데자뷰 카페에서는

꼭 거울셀카 찍어줘야 해요.

 

음료맛집 아니고

거울셀카 맛집 ㅎㅎㅎ

 

 

 

 

 

백화점 내에 있는 카페는

늘 시끌벅적하기 마련인데,

랑데자뷰 카페는 언제가도

조용하고 편안해요.

 

거울셀카 찍는 분위기 있는 숨은 공간이

있다는 점과 함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자주 찾게 되는 이유에요~

 

음료가 좀 더 맛있으면 좋으련만...

카페는 분위기라지만

음료 맛에도 신경썼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