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용산 이마트 마켓 로거스 탕수육 맛집

블링 언니 2020. 11. 3. 11:00
728x90
반응형

 

지난 일요일에는 마트 다녀오는 길에

아점을 해결하고 왔는데요.

용산 이마트는 자주 가는 곳인데도

마켓 로거스 이용은 처음 해봤어요.

 

메뉴 가격이 싸진 않지만,

로컬맛집을 모아놓은 컨셉이라 그런지

맛이 괜찮더라구요.

 

 

 

 

 

 

 

용산 이마트는

용산역 코레일 역사 내에 아이파크몰에 있어서

식당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지만

복잡하기도 하고

갈만한 식당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마켓 로거스는

용산역 별주차장 지하3층에 주차를 하고

이마트 들어가는 입구에 있어

접근성이 엄청 좋았구요,

여러명이 각자 다른 메뉴

자유롭게 먹을 수 있고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용산 이마트 내에

마켓 로거스 메뉴에요.

 

나름 한식 중식 일식 쌀국수까지

다양한 메뉴 보이시죠?

그리고, 버거킹까지~

 

저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용산 이마트 마켓 로거스에서

저의 선택은 속초 중앙시장 해물짬뽕 이었어요.

 

1인 메뉴인 해물짬뽕 과 탕수육 세트

양 많지 않나요?

솔직히 1인메뉴는 아닌것 같아요.

저는 동생과 같이 먹었습니다.

양 적은 분들은 2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해물만 들어간 짬뽕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었지만,

국물이 짜지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문제의 탕수육!!

여기 탕수육 꼭 드세요~

정말 맛있어요.

 

 

 

 

 

 

 

용산 이마트 마켓 로거스

속초 중앙시장 해물짬뽕 식당의

탕수육 비주얼이에요.

 

튀김도 깔끔하고

기름내 안나고요

깨끗한 기름에 튀긴 것 같아요.

 

소스는 새콤달콤하고

찹쌀 탕수육인데도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여기 탕수육 맛집이었네요ㅎㅎ

 

 

 

 

 

 

 

용산역 이마트 마켓 로거스는

특이한 점이 식수대에

탄산수가 있었어요.

 

탄산수 좋아하는 분들

많잖아요.

저는 탄산음료는 좋아하지 않지만

탄산수는 먹거든요~

 

햄버거 먹을때

요 탄산수랑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용산 이마트 마켓 로거스에서

식사를 하고 마트에서 장을 보았어요.

 

이날 쓱데이 라서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식사하고 물건 고른 시간보다

계산하느라 기다린 시간이

더 길었던 것 같네요.

 

쓱데이라고

1+1 하는 상품도 많았고

알찬 쇼핑 하고 왔어요.

 

식료품은 이마트가

제일 살게 많은 것 같아요.

샴푸나 세제 같은 것도

제일 싸더라구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10751938

 

 

이마트 용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한강로3가 40-999)

place.map.kakao.com

 

 

 

주말이 지나고 나니

11월이네요~

이번주는 날씨가 제법

추워지나봐요.

 

감기 조심하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