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봉피양 마포 가족외식 하기 좋아.

블링 언니 2024. 3. 23. 17:08
728x90
반응형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봉피양에 다녀왔습니다.

 

봉피양은 평양냉면 외에도

식사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여러명이 다양한 메뉴를 골라 먹기

참 좋은 식당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봉피양 마포점입니다.

 

주차는 뒤쪽에서 발렛파킹 가능합니다.

봉피양 마포점이 위치한 곳은

용강동 먹자골목이라서

공영주차장 이용이 편리한 곳이에요.

 

 

 

https://place.map.kakao.com/17060534?referrer=daumsearch_local

 

봉피양 마포점

서울 마포구 토정로 308 (용강동 50-3)

place.map.kakao.com

 

 

봉피양 메뉴는

위에 올려드린 것으로 참고해주세요.

 

 

 

 

 

우리 가족 오랜만에 점심 외식으로

봉피양 한우 육개장 도가니탕 평양냉면을

주문했답니다.

 

날씨가 조금 쌀쌀한 날이었는데

제가 평양냉면을 주문했지요.

 

녹두전을 사이드로 주문하였는데

봉피양 녹두전 크기에

모두 놀라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리 작을줄은 몰랐네요.

 

 

 

 

 

봉피양 평양냉면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요.

 

솔직히 저의  면 취향은

을밀대인데요.

봉피양 냉면도 참 좋아합니다.

 

봉피양 평양냉면은 밀키트가 있어서

가끔 집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봉피양 한우 육개장과 도가니탕은

처음 맛보았는데

추천하라고 한다면,

도가니탕을 추천할게요.

 

육개장은 살짝 심심한 맛이었답니다.

자극적인 육개장 맛에 길들여져

있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728x90

 

 

문제의 봉피양 녹두전

한장에 만오천원짜리 인데요.

을밀대 녹두전이 만이천원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크기 가늠이 안되실텐데

크기는 참 실망적이었어요.

 

그치만, 굽기 정도가 정말 미쳤네요 ㅎㅎ

비싼 녹두전이라 그런지

맛은 뭐 진짜 최고였어요.

정말 꼬숩고 이렇게 겉바속촉일 수가 있나요?

 

 

 

 

 

봉피양 마포점에서의

정갈한 음식으로

오랜만에 가족외식 성공적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