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대전 하레하레 빵집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블링 언니 2024. 3. 19. 18:15
728x90
반응형

대전 빵 맛집이

성심당뿐이라고 생각한다면

이 글을 꼭 읽어주세요!!

 

대전은 성심당 덕분인지

빵맛이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는 말을 들었어요.

성심당 출신분들이 하는

빵집도 많다고 해요.

 

오늘 소개하는 대전 빵집은

하레하레입니다.

 

 

 

 

 

 

저는 하레하레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두번째 방문인데요.

지난번에 우연히 맛 본

빵 맛을 잊지못해

재방문하게 되었지요.

 

 

 

 

 

고소한 빵냄새가

느껴지시나요?

 

하레하레 소금빵은 처음이었어요.

빵집이라면 소금빵은 무조건

파는 메뉴이지만,

맛있는 소금빵 찾기 쉽지 않지요.

 

고소한 버터냄새와

겉이 바삭한 소금빵 만들기가

정말 어려운가봐요.

 

가격도 착한 하레하레 소금빵

장바구니에 안 담을 수 없네요. 그쵸?

맛보려고 우선 한개만 샀어요.

 

 

 

 

 

하레하레 빵구경을 한 뒤에

잠시 화장실에 다녀왔더니

찜꽁해둔 빵이 팔려나갔더라구요

ㅎㅎㅎㅎㅎ

 

하레하레 야끼소바빵도 처음 봤는데

당일에 먹지 못할 것 같아서

사지 못했답니다.

 

 

 

 

 

하레하레에서 제가 고른 빵이에요.

 

퐁신퐁신한 하레하레 치즈카스테라

소금빵

햄치즈명란빵

 

바로 치즈카스테라가

재방문하게 만든 주범이었네요 ㅎㅎ

하레 치즈 말고도

전에 먹었던 시나몬 가득

소라빵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안 보여서 아쉬웠네요.

 

 

 

728x90

 

 

하레하레 빵집 가시면

하레치즈카스테라는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는 빵이랍니다.

 

다음에는 꼭 야끼소바빵을

도전해 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