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매드포갈릭 프리미엄패키지 2인식사권 메뉴 후기

블링 언니 2024. 3. 16. 18:03
728x90
반응형

저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패키지 란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2024 오픈일 아주 난리가 아니었다죠?

 

전 소식 듣고

접속했다가 일찌감치 포기했지만 ㅎㅎ

울집 남자가 끈기있게 성공했더라구요.

 

 

 

 

 

매드포갈릭 골드에디션 블랙에디션은

모두 품절이고 레드에디션만

남아 있었다고 해요.

 

할인율이 어마어마하다 보니

인기도 어마어마해요.

 

매드포갈릭 레드에디션은 12만원으로

2인식사권 / 4인식사권

그리고, 40% 식사 할인권 3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드포갈릭 대전 신세계

 

 

식사권도 구매 했겠다

바로 사용하러 다녀 왔습니다.

 

제가 다녀 온 매드포갈릭은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점입니다.

 

대전 신세계 백화점 5층 식당가에 위치해서

오픈되어 있는 분위기라 고급진(?) 분위기는 아니지만

캐주얼 분위기에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728x90

 

 

프리미엄패키지 카테고리가

타블렛에 준비되어 있어서

메뉴 선택을 바로바로 할 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패키지 2인식사권에 포함된 메뉴는

파스타 리조또 피자 메뉴 중 2개

에이드 와인 음료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직원분이 와서 프리미엄 패키지

확인을 하였고,

음료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오렌지 에이드와 자몽에이드

참 맛있네요? ㅎㅎ

 

 

 

 

 

댄싱살사라이스위드비프 메뉴와

크랩앤랍스터 파스타 메뉴가 나왔습니다.

 

메뉴선정 너무 잘했네요?

ㅎㅎㅎㅎㅎ

 

댄싱살사라이스위드비프 메뉴는

할라피뇨와  토마토가 함께 나오는데

할라피뇨를 다 같이 섞으면 매울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모두 섞어 먹어야 맛있었어요.

몽골리안 비프랑 비슷한 느낌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크랩앤랍스타 파스타는 사실

약간 실망스러운 메뉴였는데요?!!

맛이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굉장히 맛있는 메뉴도 아니었네요.

 

다음에는 매드포갈릭에서 아마도

다른 메뉴를 고르게 될 것 같습니다.

파스타 아니면 피자 메뉴로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패키지 식사권은

생일 쿠폰도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디저트로 마무리 할 수 있었네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패키지 식사권으로

식사를 마치고 나니

마치 공짜로 식사를 한 기분이 들었네요 ㅎㅎ

 

매드포갈릭 메인요리부터

깔끔하게 아이스크림과 녹차로 마무리!!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