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이대 삭 역시 떡볶이 튀김 맛집

블링 언니 2024. 3. 14. 17:0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생각난

이대 삭 의 매콤한 떡볶이

당장 먹으러 갔쥬!!

 

 

 

삭 이화본점

 

 

이대 떡볶이 맛집 삭 이화본점

옛날 모습 그대로

너무나도 정겹습니다.

 

옛날에는 이대에 떡볶이짐 정말 많았거든요.

민주떡볶이 삐삐떡볶이

추억의 맛집들이 자꾸만 없어지는 걸 보면

속상해지더라구요.

할머니 될때까지 그대로 있어줘 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아래영업시간을 참고해 주세요.

 

 

 

 


삭 이화본점 [영업시간]

월~일 12:00~23:20

(토.일 브레이크 타임

14:50~16:00)


 

 

 

 

 

언젠가부터 너무나도 편해진

키오스크 주문!!

 

떡볶이

고구마튀김

오징어치즈완자

오징어튀김

순대를

주문했어요.

 

삭에서만 먹을 수 있는

오징어치즈완자 정말 맛있죠?

 

정말 오랜만이라 메뉴 주문해놓고

두근두근 했답니다.

 

 

 

 

 

삭떡볶이 매운거 아시죠?

맵찔이는

메가커피 체리콕까지 준비해왔다구요.

 

메가커피 체리콕 못잃어 ㅎㅎ

쫄깃한 찹쌀순대가 먼저 나왔네요.

 

순대 뭐에 찍어드시나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고추가루 고루 섞인 소금이었는데

다른 지역에서는 그냥 소금인 곳도

쌈장을 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저는 역시 고추가루 고루 섞인

붉은 소금이 최고더라구요.

 

 

 

728x90

 

 

이대 삭 떡볶이 맛이야

말해 뭐해요?

 

떡볶이 양 보세요.

1인분 양 정말 많아요.

 

삭 떡볶이랑 튀김 조합은 정말

사랑입니다!!!!

 

매일 가고 싶지만

현재는 여건이 안되는지라 ㅠㅠ

 

이대생 여러분

이대 근처 사시는 분들

대신 많이 먹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