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랑 베이글 빵순이라면 들러줘야지

블링 언니 2023. 1. 29. 13:28
728x90
반응형

마포구 염리동에 생긴

랑베이글에 다녀왔다.

 

베이글을 좋아해서

신상 베이글집 소식은

귀신같이 주워 듣는다.

 

 

 

 

 

랑베이글은

서울여고 앞에 있다.

 

서울여고 학생들은 좋겠다 ㅋㅋ

 

첨에 지도 보고

여기에 이런게 생겼다고?

의아해 했었다.

 

약간 런던 베이글 뮤지엄

벤치마킹한 분위기?

요런 분위기 이젠 익숙하네?!!

 

자리는 창가에 조금 있다.

 

 

 

 

 

베이글 종류가 꽤있고

커피와 스프 메뉴도 있다.

 

베이글 딱 봐도

내용물이 실해 보이는것!!

 

이름만 블루베리 베이글 인

것들이 있는데

랑베이글은 차원이 다르다.

 

윤기가 자르르

비주얼이 압도적이다.

 

 

 

728x90

 

 

소문난 빵순이

베이글순이는

베이글을 여러개 골라준다.

 

랑베이글에서 고른

블루베리 베이글

바질 베이글

버터 베이글

다크 초콜릿 베이글

바질크림치즈도 하나~

 

 

 

 

 

버터베이글과 다크초콜릿 베이글은

베이글이라기 보다는

프레첼 느낌이 강했다.

아주 쫄깃쫄깃 부드러워서

먹기에도 편하고

무엇보다 정말 맛있었다.

 

밀도도 있고

암.. 베이글이라면

이정도 밀도는 되어야지 ㅎㅎ

 

 

https://blingviolet.tistory.com/224

 

공덕 수더분 우리밀 사워도우 빵집

우리밀 사워도우 빵집 공덕 수더분 수더분은 공덕역 근처 서울디자인고 건너편 공덕파크자이 1층에 있는 작은 동네 빵집~ 입구부터 웰빙의 냄새가 폴폴 풍긴다는 ㅎㅎ 보시는대로 공덕 수더분

blingviolet.tistory.com

 

랑베이글

수더분과 함께

마포에서 자주 찾는 빵집이

될 것 같다.

 

다크초콜릿 베이글

두번 세번 추천합니닷!!!

 

빵순이들이라면

꼭 빵지순례 하기를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