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논산 맛집 반월 소바

블링 언니 2023. 2. 7. 14:30
728x90
반응형

 

메밀 소바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는

논산 반월소바에 다녀왔다.

 

 

 

 

 

논산 반월소바는

3시30분~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다.

 

 

 

 

 

4시 반쯤 도착해서

조금 기다렸다.

 

맛집이라 역시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었다.

 

5시 땡 해야

입장 시켜 주는데

쪼르르 들어가는거 왤케 웃기지?

 

 

 

 

 

논산 반월소바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다.

 

원하는 자리에 앉아 있으면

주문을 받으러 온다.

 

 

 

 

 

소바 와 치즈돈까스

 

가격은 저렴하고

양이 꽤 많은 편이었다.

 

판 메밀소바를 먹다 보면

육수가 늘 모자란 편인데

여긴 완전 큰 대접에 준다.

 

 

 

728x90

 

 

소바도 맛있고

치즈돈까스도 맛있었다.

 

 

 

 

 

이미 부른 배였지만,

소바가 좀 더 먹고싶다고 해서

면을 추가해봤다.

 

면 추가 3,500원에

첨 나온 만큼 나온다.

역시 다 먹지는 못했다.

반 정도만 주면 좋으련만~

 

 

 

 

 

논산 반월소바

맛은 있었지만

굳이 찾아갈 것 같지는 않고

근처 가면 가는 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