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일본 오사카 여행 렌트 안 하는 이유

블링 언니 2022. 11. 7. 13:55
728x90
반응형

코로나 이후 첫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고민 하다가

가까운 일본에 다녀오기로

계획을 세웠어요.

 

계획 세우자마자

무비자 여행 발표가 되었고,

자유여행으로 결정!!!

 

 

 

 

 

이른 새벽

김포공항으로 출발~

 

오랜만에 비행기 탈 생각에

너무 좋았어요.

 

역시 여행은 출발할때

기분이 제일 좋잖아요?

 

 

 

 

 

김포공항 도착!!

체크인도 금방 해버렸죠.

 

비행기 수하물 반입기준이

15kg인데

출발부터 13kg 라서 깜놀!!

 

 

 

 

 

김포공항 라운지는

아직도 임시휴업중~

 

지금은 오픈했으려나요?

 

공항 라운지 사용을 못한 것이

조금 아쉬웠어요.

 

 

 

 

 

면세 오픈 시간 7시

1번 번호표를 뽑았지요 ㅎㅎ

 

달러가 많이 올라

면세 쇼핑의 재미는 별로인 편~

다행히 할인에 추가 쿠폰할인으로

맥 프라이머와 쿠션을

반값도 안되게 득템할 수 있었어요.

 

 

 

 

 

비행기 타기 전에

야무지게 밥을 챙겨먹고..

 

맛없네 하면서

한그릇 다먹은 나 ㅋㅋㅋㅋ

 

 

 

 

 

제주항공 이렇게 좁았었나?

비행기는 차라리 앞자리가

나은 듯 해요.

뒷자리 앉았더니..

너무 늦게 내렸어요.

 

어쨌든 비행기에서

꿀잠 때리니 바로 도착~

일본여행 이래서 못 끊어요.

 

 

 

728x90

 

 

간사이 공항에서

로손 편의점 살짝 들러준 후..

 

 

 

 

 

우리는 오사카 여행에서

렌트를 선택했어요.

 

오사카 여행으로 검색하면

렌트 정보는 거의 없어서

왜 그런가 했더니..

여행 끝난 후 그 이유를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제가 생각한 오사카 여행에서

렌트 안 하는 이유

첫번째,

오사카는 교통이 편리하다.

유튜브 블로그 등

오사카 여행 교통 정보 정말 많이 나와요.

 

두번째,

유료 도로 너무 많다.

고속도로에 유료도로에

도로비가 미쳤어요.

 

길에 돈을 뿌리고 다녔네요 ㅠ

자꾸 돈을 내라고 해서

마지막날은 정말 화가 나더라구요.

 

그에 반해, 주유비는

4박5일 동안 2만원도 안 되는 것이

실화입니꽈????

그렇게 돌아다녔는데.. ㅎㅎ

일본차 연비는 알아줘야해요.

 

암튼, 그렇게 우리는 일본 오사카 여행을

마치고 무사히 돌아왔어요.

 

오사카 시내와 고베 교토를 여행했구요,

호텔과 맛집 정보와 꿀팁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