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정육각 후기

블링 언니 2021. 6. 4. 15:03
728x90
반응형

 

온라인 정육점

정육각

아시나요?

 

처음엔 무슨 고기까지

온라인 구매를 하나 싶었어요.

 

그런데, 몇번 이용해보니

괜찮더라구요?!!

 

 

 

 

 

정육각에서 처음 구매시

15,000원 이상 구매하면

삼겹살을 공짜로 줍니다.

 

그래서 처음 먹어본

정육각의 삼겹살~

 

집에서 야채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전혀 몰랐는데

과장광고 등

논란이 참 많더라구요 ;;;

 

전 그런건 모르겠고,

먹어본 결과 고기도 좋은 것 같고

이것저것 먹어보았어요.

 

 

 

정육각 초대링크 가입

으로 2천원 적립금도 챙기셔요!!

 

https://link.jeongyookgak.com/7jifqe

 

정육각 :: 언제나 초신선

고기부터 수산물까지 차원이 다른 신선함! 초신선 식재료를 당일 배송 받아보세요.

jeongyookgak.com

 

 

 

 

정육각 고추장 닭볶음탕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다른 밀키트와 마찬가지로

패키지에 야채랑 양념이 다 있어서

설명서대로 조리해주니 어렵지 않더라구요.

 

닭에 밑간파우더 바르고

씻는게 좀 귀찮긴 했지만요 ㅎㅎ

 

 

 

728x90

 

 

다른 양념 필요없이

정육각 고추장 닭볶음탕 패키지에

포함된 양념으로만

보글보글 끓였어요.

 

 

 

 

 

양념이 충분해서

우동사리까지 넣었어요 ㅎㅎ

 

2인이 먹기엔 조금 많고

사리 충분히 넣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3~4인까지는 먹을 수 있을거에요.

 

 

 

 

 

만들기 대실패했던

정육각 등심돈까스 ㅋㅋㅋ

 

고기가 엄청 두툼하고

고기질은 역시 좋아요.

 

 

 

 

뭘 잘못한건지

튀김옷이 다 벗져지고 난리난

처참한 돈까스의 현장 ㅠㅠ

 

재료는 좋은데

왜이렇게 된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돈까스 소스가 맛있어서

결국 다 넣고

찹스테이크처럼 볶아 먹었어요.

 

돈까스 잘 만드시는 분들은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지만,

저는 다시 주문 안하는 것으로 했어요.

 

원래도 튀김옷이 다 입혀진 것으로

튀기는 것만 예상하고

구입을 했거든요 ㅎㅎ

 

정육각 논란이 많길래

지금까지 먹어본 것

후기 겸 포스팅해보았어요~

 

저는 내돈내고 아주 잘 먹고 있답니다.

삼겹살이랑 닭볶음탕 또 주문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