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블링언니가 알려주는 정보

털실 파는 곳 in 남대문시장

블링 언니 2021. 3. 12. 10:07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는

동대문시장 뜨개실 털실 파는 곳

알려드렸잖아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147?category=781033

 

털실파는곳 동대문 종합시장 뜨개실 사러 다녀왔어요.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연휴에 특별히 할 일이 없는 관계로 슬기로운 휴일을 보내고자 동생과 함께 미리미리 해야할 일을 찾으러(?) 동대문 종합시장에 다녀왔어요. 동대문 종합시

blingviolet.tistory.com

 

 

어제 제가 미세먼지 뚫고

남대문 악세사리 도매시장

다녀오는 길에 털실파는 곳을

발견했지 뭐에요.

 

남대문시장 털실 파는 곳

바로 알려드릴게요.

 

 

 

 

 

 

남대문시장 회현역 5번출구에서

쭉 직진!! 내려오세요.

 

악세사리 상가와 꽃상가로 알려진

대도상가를 지나면 그릇 도매상가가 보이구요.

 

그릇 도매상가 끼고

우회전 하면

보령모사라고 하는

남대문시장 털실 파는 곳이

보일거에요.

 

 

https://place.map.kakao.com/15697620?service=search_pc

 

보령모사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3 (남창동 32-51)

place.map.kakao.com

 

 

남대문시장 털실 파는 곳인

보령모사 찾기 쉽도록

링크 걸어드릴게요.

 

규모가 꽤 커서

웬만한 털실이나 뜨개실

코바늘 뜨개질 관련된 것은

다 팔고 있는 것 같아요.

 

남대문시장이 더 가깝거나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은

이제 털실 사러

동대문시장까지 가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남대문시장 갔다가

신세계 백화점 앞에서 찍어보았어요.

 

봄에는 제발 좋은 일들만~

 

요즘 미세먼지 장난 아니죠?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가 익숙해져서

미세먼지 막아주는 효과 하나는

있는 것 같구요.

 

오늘도 미세먼지 장난 아니라네요~

오후에는 비예보도 있구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