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블링언니가 알려주는 정보

다음 고객센터 사칭 스팸메일 조심하세요.

블링 언니 2021. 3. 31. 21:35
728x90
반응형

 

오늘 제가 듣도 보도 못한

다음 이메일을 하나 받았는데요.

 

 

 

 

 

다음메일 발신인이 지메일인것도

계정삭제 된다는 말도

의심스러워서 내용만 본 후에

클릭은 하지 않았어요.

 

찾아보니까 카카오보안센터 라는 곳도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왜 지멋대로

계정을 삭제한대.. 말이 안되지 않나요?

 

우선 차단후에 내정보로 가서 비번변경,

그것도 불안해서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 남김!!

 

 

 

 

 

 

오늘 다음 고객센터에서 온 답변

완전 소오름.....

 

예상대로 스팸이었다는...

아무생각 없이

메일 내용에서

비밀번호 변경했다고 생각하니

너무 소름이 돋는거에요!!

 

역시 다음메일인데

관리자가 다른 메일을 쓴다는 것 자체가

납득이 안되었다는 것!!

 

그런데 이번에는 다음고객센터라고

메일이 한개가 더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로

본인확인 요청을 하지 않았고,

다음고객센터라는데

drui.net 이라는

처음 보는 도메인이......

 

정말 징글맞네요 이것들!!!!

 

생각할 것도 없이 스팸메일함으로 직행!!

 

 

 

 

 

다행히도 메일 확인후에

바로바로 스팸메일 걸어주고

비번도 바꿔주었네요.

 

다음메일에서는

스팸메일 공지도 미리

올라온 것이 있어서 공유해봅니다.

 

스팸이 기승을 부리는 것 같으니

조심하자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