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패션이야기/트렌드를 읽는 패션 키워드

크롭탑 ( aka. 배꼽티 ) 블랙핑크 처럼

블링 언니 2020. 7. 8. 11:00
728x90
반응형

올 여름 길거리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스타일이

바로 크롭탑인 것 같아요.

 

치어리더 하면 떠오르는

배꼽티 스타일 아시죠?

 

오늘의 패션키워드는

크롭탑 (crop top) 입니다.

 

크롭탑 은

주로, 복부가 드러나는 민소매티를

의미하는데요.

크롭티 또는 배꼽티 라고 해서

복부가 드러나지만 소매가 있는

형태도 볼 수 있어요.

 

 

 

 

 

 

 

 

 

최근에 블랙핑크 가

신곡 how you like that 을 발표하면서

무대의상으로 한복을 입고 나온 것이

화제가 되었어요. 

 

정확히 말하면,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디자인의 한복이죠.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저고리를 크롭탑 처럼

변형하고

한국의 전통문양으로 수놓아진

무대의상 을 입은 블랙핑크 !!

 

개인적으로

아주 인상깊었어요.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는

무대의상 뿐 아니라,

일상룩 으로도

크롭탑 을 자주 입는 듯해서

참고하시라고 가져와 봤어요.

 

 

 

 

 

 

핀터레스트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디자인은

퍼프소매 가 달려있거나

스트링 디테일이 있는

크롭탑 이에요.

 

블랙핑크 로제 씨와 지수 씨가

입은 것처럼

심플하면서도 귀엽게

입을 수 있어요 ㅎㅎ

 

 

 

 

 

핀터레스트

 

 

 

예전에는, 크롭탑 배꼽티 라고 하면

가수나 유명 셀럽들에게서만

볼 수 있는 스타일이었지만

요즘은 정말 많이 입으시더라구요.

 

홍대 길거리에서도

크롭탑 디자인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었어요.

 

 

 

 

핀터레스트

 

 

 

그동안 짧은 상의의

크롭탑 이 부담스러웠다면,

배꼽을 가려주는

하이웨이스트 라인의

팬츠 나 스커트 와

매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배는 쏙~ 가려주면서

좀 더 날씬한 스탈이 되는 것 같아서

자주 애용하게 되실 거에요.

 

올 여름 블랙핑크 일상룩 보시고

크롭탑 도전해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