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소맥 베이커리 대전 신세계 콩크림빵 후기

블링 언니 2024. 5. 4. 17:24
728x90
반응형

 

요즘 저의 백화점 방문 주요 목적은

거의 먹으러 가는 것 같은데요.

 

대전 신세계 지하 식품매장에는

먹거리가 다양하게 있고

전국 맛집 팝업 보는 재미에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신세계 대전점 지하1층

소맥베이커리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콩크림빵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신세계 대전 소맥베이커리

 

 

7시 넘어서 도착하니

품절인 빵이 많았구요.

 

타임세일 20% 찬스

놓칠 수 없잖아요?

 

없는 와중에 빵을 골라봅니다.

 

 

 

 

 

가장 눈에 띄던

best 표시!!

 

사실 콩크림빵을 처음 접해서

엄청 신기했답니다.

 

콩가루가 잔뜩 묻어있는 비주얼

맛이 정말 궁금했죠.

 

 

 

 

 

콩크림빵 한개와

베이글 2개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베이글파라서

더 사고 싶었는데

종류가 딱 2종류만 남았더라구요.

 

베이글 2개 + 수제 크림치즈 까지 준다니

얼마나 혜자인 빵집인가요? 

심지어 할인까지 받았잖아요? ㅎㅎㅎ

 

 

 

소백베이커리 콩크림빵 후기

 

 

기대했던 콩크림빵의 맛은

처음 맛 보는 신기한 맛이었답니다.

 

콩가루 인절미를 먹는 것 같기도

그런데 빵이잖아요?

빵인지 떡인지 모를

식감도 특이하고

크림도 굉장히 신기한 맛이었어요.

 

진짜 첨 먹어보는 맛이라서

표현 자체가 힘들어요.

 

제 취향은 아니라서

다시 사 먹을 것 같진 않네요.

 

 

 

728x90

 

 

소맥 베이커리에서 추천하는 것은

바로 이 크림치즈!!

 

진짜 이 크림치즈가 요물이었어요.

 

우유맛이 가득 느껴지는

크림과 치즈의 배합이

정말 예술의 경지였답니다.

 

베이글은 쏘쏘~

크기는 상당히 큰데

공기가 많은 베이글이었습니다.

 

저는 평소 밀도 높은 베이글 취향이라서요.

베이글이라기 보다는

호밀빵 느낌?

 

오븐에 살짝 구워서 먹으면

구수한 냄새가 나는 게

특색 있었어요.

 

추천하라면 저는 콩크림빵보다는

베이글쪽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