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올드페리도넛 용산 이제서야

블링 언니 2022. 11. 9. 17:59
728x90
반응형

용산역 올드페리도넛

조금 늦게 방문해도 솔드아웃이라

갈때마다 들러봅니다.

 

 

 

올드페리도넛 용산

 

 

 

어느날 평일 낮시간에 갔더니

도넛이 꽤 있었어요.

 

올드페리도넛 버라이어티 세트는 품절

시그니처 세트도 바로 앞에서 품절

 

 

 

 

 

올드페리도넛 시그니처

우유크림 도넛과

비넛버터 도넛을 사보았어요.

 

 

 

 

 

햄버거 상자에 곱게 포장해준

올드페리도넛

 

집까지 안전하게

모셔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올드페리도넛 우유크림

 

 

올드페리도넛 우유크림은

크림이 풍성하지 않아요.

 

노티드의 폭탄 우유크림

생각하면 안됨.

 

크림맛으로만 보면

저는 올드페리도넛이

더 맛있었어요.

 

빵의 식감이 조금?

오잉? 했다는....

 

 

 

728x90

올드페리도넛 피넛버터

 

 

올드페리도넛은

무조건 피넛버터입니다.

 

한입 먹자마자

이거나 싶었어요.

 

적당히 달고 적당히 크고

진짜 대존맛!!

 

이걸 왜 이제서야 맛봤을까요?

 

올드페리도넛 피넛버터

두번 세번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