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블링언니가 알려주는 정보

페이코인 빕스 할인 정보

블링 언니 2022. 1. 16. 09:00
728x90
반응형

 

2022년 새해 할인 프로모션으로

페이코인 CJ푸드빌 50% 할인정보

들고 왔어요.

 

할인 프로모션 하면 역시 페이코인!!!

이번에도 시원하게 50%나 하니까

꼭 써보심이 ㅎㅎ

 

 


페이코인 가입시에

추천인 코드 필요하신 분은

리워드코드 : BBIJDVG

사용 부탁드려요.


 

 

페이코인 cj푸드빌 50% 할인

페이코인 할인프로모션

 

 

CJ푸드빌 레스토랑

빕스,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 CJ푸드월드

매장에서 페이코인 결제시에

50% 할인이 바로 되더라구요.

 

빕스,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계절밥상

- 최대 할인 금액 3만원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 CJ푸드월드

- 최대 할인 금액 1만5천원

 

풀어서 말씀드리면 상위 매장에서는

총 6만원에 대해서

하위 매장에서는

총 3만원에 대해서만

50% 할인적용이 된다는 것

꼭 확인하셔요.

 

 

 

페이코인 빕스 50% 할인 + T멤버십 할인

빕스 대전둔산점

 

 

저는 페이코인 할인 덕에

추억의 빕스 다녀왔답니다.

 

왜 빕스가 추억이냐면

요즘 빕스 찾기 힘들더라구요.

 

오랜만에 갔더니

메뉴는 더 간소해진거 같아요? ㅎㅎㅎ

 

 

 

빕스 쌀국수
빕스 치즈 퐁듀
빕스 새우
빕스 와플

 

 

쌀국수가 예전에 비해

맛이 없어서 조금 실망했지만,

맛있게 먹고 왔어요.

 

새우는 여전히 맛있구요

피자랑 빵종류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시즌메뉴인지

퐁듀랑 치즈가 많아서

아주 취저였네요 ㅎㅎ

 

 

 

빕스 페이코인 50% 할인 결제

빕스 페이코인 할인 영수증

 

 

페이코인 50% 결제 할인

인증 해볼게요.

 

빕스 샐러드바 2인

T멤버십 할인 후

페이코인 50% 할인 최대

3만원 할인받았어요.

 

총 결제 금액은

37,490원이었어요.

 

바로 며칠 전인 1월14일까지

T데이 40% 할인혜택이

있었다고 하니,

40% 할인 후에 페이코인 결제하면

정말 엄청난 금액이 할인 되는거죠....

정말 아깝 ㅠ

 

올해도 기대되는

페이코인 할인프로모션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