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수분크림 추천 미샤 히알론 럭키박스로 소확행

블링 언니 2021. 1. 25. 18:5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미샤 수분크림 을 추천해 보려고 해요.

 

마침 사용하던 수분크림이

딱 떨어져서

눙크 앱에 들어가 보니,

미샤 히알론 크림 한정기획세트가 있어서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미샤 수부심 한정 기획세트 라는 이름으로

슈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과

알로에 폼클렌징

아이리무버,

그외에 랜덤으로 추가된다길래

잽싸게 구매해보았죠.

 

럭키박스로 재미도 있고,

한정기획세트 라니까

언제 품절될지 모르잖아요 ㅎㅎ

 

심지어, 미샤 슈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이

대용량에 단품 가격보다도 훨씬 싸게 샀어요.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 받아본

미샤 수분크림 기획세트 에요.

 

박스가 정말 커서 놀람 ㅎㅎ

 

슈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과

알로에 폼클렌징

아이리무버의

기본 구성 외에도

토너 마사지볼 톤업크림 마스크팩

정말 알차게 들어있네요.

 

이런 소확행 정말 사랑합니다~

 

 

 

 

 

 

 

우선, 제 피부는

대자연의 날이나 소화가 안될때면

턱 쪽으로 뾰루지가 끊임없이 올라오는

좋지 않은 피부에요 ㅠ

더군다나 나이가 들면서

건조하기까지 하죠.

 

그래서, 트러블이 있을때에는

밤에는 트러블없이 수분감이 차오르는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하는 편이에요.

 

미샤 슈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은

한겨울에 발라도

트러블 없이 촉촉한 타입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대체적으로 미샤에서 나온 크림이

제 피부에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비타씨 퍼밍크림만 빼고요~

타임레볼루션 라인 크림은 다 좋아서

보라색 크림이랑 이모탈 유스크림은

진한 사용감을 원할때

번갈아 사용합니다.

 

다음 번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미샤의 이모탈 유스크림

리뷰해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