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에잇세컨즈 패딩 세일기간에 득템하러 가려구요 ㅎㅎㅎ

블링 언니 2020. 12. 12. 10:00
728x90
반응형

요즘 숏패딩이 유행이라죠?

한겨울에는 역시 롱패딩이 최고지만,

귀여운 스타일의

누빔 숏패딩이 갖고 싶어서

에잇세컨즈에 구경 다녀왔어요.

 

마침,

이번주에 슈퍼세일 소식이 있어서

찜해둔 옷들 곱씹어보며

득템하러 다시한번 가볼까 합니다.

 

아직 소식 못 접한분들이라면
우선 제가 찜해둔 옷들 같이 보실래용?

 

 

 

 

 

 

 

 

 

저는 주로 합정동에 있는

메세나폴리스 에잇세컨즈를

이용하는데요.

 

매장이 커서

다른 곳보다 옷종류가 많기 때문에

세일기간에 가도 정말 좋아요.

 

이 매장에서 품절이라고 하면

거의 전매장 품절이라고 봐도

될 것 같더라구요.

 

 

 

 

 

 

 

 

 

에잇세컨즈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점

메인 마네킨 에 입혀진 아우터가

딱 제가 원하는 누빔 숏패딩 ㅎㅎ

 

허리 스트링 묶어서

스커트랑 매치하니

귀여운 스탈로 예쁘지 않나요?

 

 

 

 

 

 

 

 

 

 

이건 완전 숏패딩~

주머니가 큼직하고

말랑말랑한 느낌이라

요 스타일도 좋긴 하지만,

저는 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

엉덩이를 덮어주는 아우터를 좋아해용.

 

 

 

 

 

 

 

 

따뜻해보여서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

딱 맘에 들었던 패딩이에요.

 

그런데 반전!!

요 아이는 남성복이라는 ㅎㅎ

 

겨울옷은 조금 큼직해도 좋잖아요.

넥칼라 뽀글이도 맘에들고,

저는 요 패딩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요즘은 에잇세컨즈가 자라 못지않게

예쁜옷이 많더라구요.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도 많이 보여주고요.

 

뽀글이나 에코퍼 스탈도

예쁜것 정말 많았어요.

 

에코퍼 재킷은

여러벌 갖고 있는데도

자꾸 욕심나서

몇벌이나 입어봤네요 ㅎㅎㅎ

 

 

 

 

 

 

 

 

 

에코퍼 코트는

역시

곰돌이 스타일이

최고인 듯 해요.

 

청바지에 입어도 좋고

코듀로이 팬츠에 입고도 좋고

스커트에 입어도 좋고,

정말 두루두루 입기 좋아서

저도 평소에 애용하는 스탈이라는 ㅎㅎㅎ

 

 

 

 

 

 

 

 

 

코듀로이 소재의 와이드팬츠랑

뽀글이 타입의 조끼

체크패턴 카디건

얘네들도 에잇세컨즈에서

모두 찜해둔 애들이에요.

 

 

 

 

 

 

 

 

이번에 에잇세컨즈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 갔을때는

홀리데이 분위기의 옷들만

이렇게 모아두었더라구요.

 

벨벳소재의 원피스랑

앙고라 소재 카디건도 하나정도 있으면

겨울에 입기 정말 좋잖아요.

 

 

 

 

 

 

 

 

마지막으로, 에잇세컨즈에서

제가 자주 사는 아이템 중 하나가

겨울모자인데요.

 

특히, 군밤장수 스타일의

귀도리 모자 ㅎㅎ

찜해뒀는데,

세일기간에 꼭 득템하려구요.

 

세일기간에는

일찍 가서 잡는 놈이

임자인 거 아시쥬? ㅋㅋ

 

저도 주말 이용해서

다녀오려고 합니다.

 

좋은 주말 되셔요!!
마스크 잊지 마시구요~
건강 지키는게 최고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