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알라딘 중고 서점 책 팔기 신촌 다녀왔어요.

블링 언니 2020. 12. 31. 10:00
728x90
반응형

 

2020년 12월 31일

마지막날이에요.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보식각 타종도 온라인으로

하게 된다죠?

 

매년 오는 12월 31일이지만

올해는 더욱 싱숭생숭한듯 하네요.

 

저는 어제

묵은 물건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계절이 바뀌거나 해가 바뀌면

늘 하는 일임에도

정리할 물건들은

늘 있더라구요.

 

손때 묻은 물건들을 정리하면

은근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이것저것 손 댄 김에

책장에 꽂혀있는 헌책들도 정리했어요.

 

그냥 버릴까 하다가

알라딘중고서점이 문득 생각났어요.

 

알라딘 중고샵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중고책 을 얼마에 팔수 있는지

중고 매입가를 바로 검색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정리한 김에

중고매입가가 매겨진 중고책 만을 가지고

알라딘중고서점 신촌점 으로 갔습니다.

 

추운 겨울날 신촌의 느낌

오랜만이네요.

 

문득 자유롭게 쏘다니던 시절의

밤문화가 그리워지더라구요ㅠ

 

한때 자주 가던

아지트가 잘 있나 궁금하기도 했어요.

 

사장님께 안부라도

전하고 싶은마음 ㅠㅠ

 

 

 

 

 

 

 

 

 

알라딘중고서점 신촌점은

신촌 연세대 앞 명물거리에

위치해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7121498?service=search_pc

알라딘중고서점 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21 지하1층 (창천동 31-39)

place.map.kakao.com

 

 

그럼 묵혀있던

중고책 팔러 가볼까요?

ㅎㅎㅎ

 

 

 

 

 

 

 

 

 

알라딘중고서점 신촌점 카운터에

중고책을 올려두자마자

꼼꼼히 한권한권 확인하더라구요.

 

확인된 중고책 은

중 / 상 / 최상

이렇게 구분되어 매입가를 결정해줘요.

 

곰팡이가 슬어 있거나

낙서 5페이지 이상 되어있는 책은

팔지 못했어요.

 

저도 가져간 책 중에

2/3 는 다시 가져온 듯 하네요.

 

오래된 묵은 책들은

곰팡이가 거의 있는 듯 해요.

 

귀신같이 알아보는듯~

 

 

 

 

 

 

 

 

 

 

알라딘중고서점 에서

가져간 중고책의

중 / 상 / 최상 매입가를

구분하는 모습이에요.

 

중고책을 팔고자 하는 사람들이

알아보기 쉽게 딱 구분해주어서

좋았어요.

 

 

 

 

 

 

 

 

 

제가 중고책 으로

알라딘중고서점 신촌점에 팔고 온 책들이에요.

 

수학의 정석이

의외의 매입가로

저와 동생을 놀라게 했구요.

 

가장 높게 매겨진 매입가의 책은

발칙한 현대미술사 라는 책으로

4900원이네요.

 

원래 책값이 2만원이 넘는 책인데

갑자기 아까운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소장할 걸 그랬나봐요 ㅠㅠ

 

 

 

 

 

 

 

 

 

알라딘중고서점 신촌점 에 책팔기 하고

수중에 들어온 돈은 10,300원 이었구요.

 

정말 소소하죠?

 

못팔게 된 책들은

다시 가져와서 재활용함으로~

 

 

 

 

 

 

 

 

 

연말에 북적거리던 신촌이

이토록 한산하다뇨~

 

시국이 시국인지라

연말 분위기 느낄새도 없이

후딱 집으로 돌아왔어요.

 

사실, 날씨가 너무너무 춥기도 했어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의미 있는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잘가라 2020년~

해피뉴이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