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국내 여행지 추천

블링 언니 2020. 7. 23. 15:40
728x90
반응형

지난 봄 고기 짬뽕 맛집 포스팅에서

잠깐 언급해드렸던

아주 예쁜 길이 있었어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60

공주 청운식당 근처 고마짬뽕 고기 짬뽕 맛집

지난번에 동해원 포스팅 하면서 공주 청운식당 을 잠깐 언급했었죠?!! 근데 여긴 갈때마다 실패에요 ㅎㅎ tv한번 나오지 않고 오직 입소문 이라는데 정말 손님이 많더라구요. 얼마전에도 12시 전�

blingviolet.tistory.com

 

 

 

바로 정안천 생태공원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인데요.

 

 

 

 

 

 

 

 

 

아직, 여름 휴가 계획하고 계신분들 많으시죠?

 

저는 정안천 생태공원

공주 메나세콰이어길 을

더위에 지친 여름,

쉬어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지난 4월에

남자친구와 손잡고 걸었던

이 길이 굉장히 인상깊게 남아있어서

다시 가보게 되었어요.

 

 

 

 

 

 

 

 

 

 

봄에 다녀왔을때는

길은 정말 예뻤지만,

시궁창 냄새와 같은 악취가 진동을 해서

관리를 안하나 싶었거든요.

 

그렇게 시궁창 냄새 풍기던 곳이

이렇게 예쁜 연꽃 밭이었더라구요.

 

원래 이 곳은 농경지로 쓰다가

버려진 땅이었다고 해요.

 

버려진 땅을 꽃밭 산책로 로 조성해두니

지역민들에게는 편리한 공원 ,

여행오는 분들께도

멋진 여행지 가 되었네요.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바로 앞으로 드넓게 펼쳐진 풍경이

연꽃밭 이에요!!!

 

구름이 잔뜩 끼인 날에

갔었음에도

연꽃이 있는 산책로는

그늘이 없어서 무척 더웠어요.

 

그렇지만,

정안천 생태공원 은

중간중간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어 좋은 곳이에요.

 

그늘 벤치에 앉아 있으면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와서

기분이 상쾌해져요.

 

 

 

 

 

 

 

 

 

 

연꽃 은 여름에 피는 꽃으로

7월 말이 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마 이번주에 가시면

완전 절정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방문 하기 전날

연꽃이 만발한

부여 궁남지 에서 활짝 핀 예쁜 홍연을

실컷 구경하고 왔어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안천 생태공원 에서까지

연꽃을 만났네요 ㅎㅎㅎ

 

 

 

 

 

 

 

 

 

 

정안천 생태공원 의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은

사계절 내내 높은 나무가 있어

풍경이 좋은 길 이라고 해요.

 

저는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의

봄 과 여름 을 보고나니

가을 과 겨울 의 경치는 어떠할지 궁금해졌어요.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은

자연과 함께 쉬어가기에 정말 좋은

국내 여행지 라고 생각해요.

 

연인과 산책하기에도 좋고

어느곳에서 사진을 찍더라도

인생샷 ㅎㅎ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여

시원한 정자에 자리잡고

쉬어가기에 정말 좋은 곳!!

 

올 여름 국내 여행지 로

추천 할만 하죵?? ㅎㅎㅎ

 

심지어, 입장료 와 주차요금 까지

필요없는 곳이라서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이구요.

 

근처에는 짬뽕맛집 으로 유명한
청운식당 이 있으니

미식여행 까지 함께~
대기타는건 예상하셔야할거에요ㅎㅎ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과

정안천 생태공원 은

오늘처럼 비오는날에도

굉장히 운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여름이 가기 전에

다시 한번 가보려고 해요 ㅎㅎ

 

아무것도 안하고

말없이 걷기만 해도

힐링 될거에요. 

 

 

 

 

https://place.map.kakao.com/537189759

공주메타세콰이어숲길

충남 공주시 의당면 청룡리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