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금강뷰 할리스 세종 가람 dt점 신상 카페 나들이

블링 언니 2020. 6. 20. 12:52
728x90
반응형

일주일이 금방 지나가고,

주말이 왔네요.

벌써부터 날씨는 후끈후끈합니다.

주말이면 집이 참 답답해져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저는 오늘 세종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할리스 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금강뷰 에 햇살맛집 ㅎㅎ

완전 끝내줍니다.

 

 

 

 

 

 

 

할리스 세종 가람 dt 점

요즘 스벅 도 그렇고

드라이브스루 점이 정말 많이

보이는 듯 해요.

 

금강뷰 를 자랑하는 신상카페

세종 할리스 는

바로 옆에 주유소랑 세차장이

함께 있는 카페 에요.

 

그래서인지 주차공감이 살짝 복잡하지만,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주차는 수월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659190871

 

할리스커피 세종가람DT점

세종특별자치시 금송로 589 (가람동 968)

place.map.kakao.com

 

 

 

 

이렇게 큰 길가 바로 옆

정말 눈에 잘 띄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위치선점 대박인듯 ㅎㅎ

 

저희도 지나는 길에

할리스 를 보고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신상카페 할리스 세종 가람 dt점

문을 잡자 마자

마시고 싶은 메뉴도 정해졌어요 ㅎㅎ

 

저 사진을 보고 어떻게 안 먹을 수가 있죠??

 

 

 

 

 

 

 

신상카페 할리스

들어서자 마자 새건물 냄새가 ㅎㅎ

 

내부 역시 정말 깨끗했어요.

1층 에도 앉을 수 있는 좌석이

꽤 있었어요.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사진으로 담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신상카페 할리스 에서

신상음료 인 멜론스무디 를 먹었어요.

남친 은 언제나 아아 ㅎㅎ

 

멜론스무디 는

코코넛칩이 뿌려져 있고

코코넛젤리가 가득 들어있는

달달한 음료였어요.

완전 제 취향!!!

추천할만한 음료였어요.

 

할리스 음료는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우리는 음료를 가지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세종 할리스 가람 dt점

2층 진짜 넓어요.

창가 뷰 자리는 이미

만석이네요 ㅎㅎ

 

신상 카페 인데도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정말 많았지만,

내부가 워낙 넓고

그렇게 시끄럽지 않은 분위기라

괜찮았어요.

 

창가 뷰 자리가

해가 정말 잘 드는 카페라서

인기 정말 많았어요.

 

 

 

 

 

 

 

신상카페 할리스

세종 가람 dt점은

3층 테라스도 있어요.

 

올라가 보았지만,

아직 아무것도 없네요 ㅎㅎ

 

많은 분들이 올라가 보시는것 같은데

진짜 더움 !!!

 

그치만,

제대로된 금강뷰 를 보려면

3층 테라스에 올라와야 하네요.

 

높은 빌딩숲이 아닌

이렇게 탁 트인 공간 너무 좋아요.

 

서울집에서는

하늘을 올려다 보아야만 하니,,

이런 뷰 정말 사랑해요!!!

 

 

 

 

 

 

 

세종 할리스 가람 dt점은

자리선점 이 무척 중요한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좀더

좋은 위치의 자리에 앉아

금강뷰 를 바라보며

인생샷 찍고 싶어 지네요 ㅎㅎ

 

주말보다는 평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주말 창가자리 득템하려면

눈치싸움이 치열합니다 ㅎㅎ

 

 


 

 

이번 주말도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