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가 좋아하는/추억소환

건즈앤로지스 액슬로즈 노벰버레인 , 내한공연 기원

블링 언니 2020. 5. 15. 14:00
728x90
반응형

비가 내리는 날엔

생각나는 노래가

딱 두가지가 있다.

노벰버레인 과

퍼플레인 !!

(배철수의 음악캠프 스럽네 ㅎㅎ)

 

11월은 아니지만

오늘은 특히

건즈앤로지스 의

노벰버레인 이 생각나서

아침부터 계속 듣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SbUC-UaAxE

 

 


 

 

 

 

나는

건즈앤로지스 노래 중에

sweet child o'mine 이나

welcome to the jungle 같은

하드한 음악을 더 좋아했다.

 

그 당시에도

nobember rain 이 당연히

인기가 있었지만

락음악 듣는다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발라드스러운 음악 은

조금 무시하는 경향이

있었던것 같다.

 

근데 이게

나이가 드니까

좋아지더라 ㅎㅎ

 

 

 

 

 

 

 

 

 

 

 

 

그시절 추억속의

락스타 를 뽑아보자면

너바나 본조비 건즈앤로지스 !!!

이들끼리의 사연도 구구절절 ㅎㅎ

 

사실..

친구들 중에

건즈앤로지스 를

좋아하는 애들은 없었던것 같다.

 

건즈앤로지스 는

음악도 음악인데

마약에 대한 이야기가 더 많은

악명높은 밴드였다.

 

그래서

몰래 들었다는.....

요즘 흔히 말하는 숨듣명 ㅎㅎ

 

 

 

 

 

 

 

 

 

 

 

2015년 본조비 내한공연 에서

노익장을 과시하는

존본조비 오빠의

모습은 본후로는

건즈앤로지스 내한공연 을

가지 않았던 것이

후회가 되었었다.

 

건즈앤로지스 가

내한했던 것이

2008년? 2009년 쯤이었나?

 

기타리스트 슬래쉬 가 빠진

건즈앤로지스 는

보고싶지 않았고

,

특히 살찐 엑슬로즈 한테

실망하고 싶지 않아

내한공연 은 스킵했었다.

 

이 오빠 살찐 와중에서

빤스 만 입고 공연했나??

그러고 보니

이 오빠 패션 이

딱 요즘 스타일 이야!!!

젠더리스 와 바이커쇼츠 의

선구자 아니었음?? ㅎㅎ

 

공연다녀오신 분들 있으면

기억 소환해주세요!!!!!

 

 

 

 

 

 

 

 

 

 

 

 

 

 

 

2000년대 내한당시 공연후기 를 들어보니

액슬로즈 성질대로

공연을 하고 갔다고...

 

그렇게 보고싶어 불러왔던

공연기획사 대표가 질려서

다시는 건즈앤로지스 는

부르고 싶지 않다라는

이야기까지 했다던데.... ㅎㅎ

 

이제는 제발 불러주세요!!!!

 

재결합투어 도  했던데

우리나라는

왜 안와요??

 

두건 휘날리며 빤스 입고

쇳소리 내는거

직접 듣고 싶어요!!!!!

 

 

 

 

 

 

 

 

 

 

 

어렸을때는

무슨 돈이 있다고

CD를 그렇게 사모았었다.

 

건즈앤로지스 의 루즈유어일루전 은

내가 간직하고 싶은

명반 중의 명반!!!!

 

 

 

 

 

 

 

 

 

 

 

건즈앤로지스 액슬로즈

이 오빠

요즘 이러고 있더라!!!!

아직 죽지 않았고만 ㅎㅎ

 

제발 내한공연 와주세요!!!!!!!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200515MW075754811212

건스앤로지스 ‘코로나45’ 셔츠 판매…45대 대통령 트럼프 조롱

하드록 밴드 건스앤로지스가 미국의 45대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코로나45’라고 조롱했다고 14일..

www.munhwa.com

 

https://www.yna.co.kr/view/AKR20200508140000009?input=1179m

건스앤로지스의 액슬 로즈, 므누신과 트윗 설전…"멍청이" | 연합뉴스

건스앤로지스의 액슬 로즈, 므누신과 트윗 설전…"멍청이", 강건택기자, 국제뉴스 (송고시간 2020-05-08 16:51)

www.yna.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