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블링언니가 알려주는 정보

남도마켓 남대문 악세사리 도매 플랫폼

블링 언니 2021. 5. 31. 12:29
728x90
반응형

 

 

 

얼마 전,

남대문 악세사리 부자재 도매시장에 갔다가

남도마켓 오픈 현수막을 발견했어요.

 

남도마켓은

남대문시장 전문 도소매어플이라고 하는데요.

 

남대문시장은

워낙 오래된 재래시장이라서

나이든 분들도 많고

시장 운영이 폐쇄적이라는 말을 들었어요.

 

그래서, 시대에 따른 변화가

굉장히 힘들다고....

 

코로나19의 타격이 큰 탓인지

드디어 남대문 도매시장에도

온라인 마켓이 오픈되었네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저는 바로

남대문도소매 플랫폼 남도마켓

어플을 다운받아보았어요.

 

 

 

 

 

남도마켓 가입절차는

조금 복잡한 편이에요.

 

남도마켓 가입시에

남대문시장에서 장사하는 상인이 아니라면

무조건 소매회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저는 이부분에서 헷갈리는 바람에

잘못 가입했어요.

물론, 승인은 안 난 상태이고

다시 가입해야할 것 같아요;;;

 

남대문 거래하실 분들은

꼭 소매회원으로 가입하시길!!!!

 

 

 

 

 

남대문도소매 플랫폼 남도마켓

가입절차가 조금 복잡하죠?

 

가입하고 끝이 아니라

승인나는데에도

실제 사업자 확인을 위해서

3,4일이 걸린다고 해요.

 

저는 가입자체를 잘못하여

재승인을 거치려면

일주일은 걸릴 듯 해요 ㅠ

가입절차 확인해보신 후에

꼭 소매회원으로 가입하세요.

 

가입할때 상품 카테고리도 기입을 해야해서

선택한 카테고리 상품구입만 할수 있는건지,

직접 거래하고 있는 악세사리 업체들이

남도마켓에 입점되어 있는지

궁금한게 굉장히 많은데...

승인은 언제 날까요? ㅠ

 

 

 

https://blog.naver.com/ndndmarket

 

남대문 도매 - 남도마켓 : 네이버 블로그

남대문 도매와 국내외 소매사업자가 만나는 곳

blog.naver.com

 

 

남대문 도매 남도마켓

아직 승인 전이지만,

액세서리 도매시장에는

젊은 사장님들이 많기 때문에

남도마켓 이용을 많이 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남도마켓은 블로그도 운영하며

전문성 있는 유용한 정보도 올려주기 때문에

신규 악세사리 사입을 하려는

초기 사업자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728x90
반응형